본문 바로가기
무자본 도전기(디지털 파이프라인 구축)/블로그,SNS

애드센스 기다림...

by tejarang 2021. 6. 7.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하면 요런 메일이 온다.

 

음 환영감사합니다.ㅎ

 

 

승인이 된다면 요런 메일이 온다는데 신청한지 일주일정도 된듯한데 아직 요런메일을 받아보질 못했다.

축하받고싶네요.ㅎㅎ

 

 

 

 

며칠이 지나 아래처럼 요런 메일이 와있다...이거 승인된건가? 아닌가?

계정활성화? 이거 전에도 HTML편집한 했었는데 추가적인 작업이 필요한 것이냐? 

HTML에  대해 잘 모르는데 뭐가 뭔지 좀 모르겠다...

 

 

활성화를 하라고요? 활성화가 안된건가요?

 

일단 계정활성화를 눌러보았더니 

요렇게만 나온다.. 아직 검토 중이란 말인데?...

 

 

 

이틀 후 요런메일이 와있다. 위에거랑 비슷한듯 조금 다른...

뭐가 제대로 활성화가 안된것이냐?

 

 

 

 

활성화하기 누르면 역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뭐 어쩌라는거지? 활성화는 되었다는 얘기아니냐?

 

 

 

다음단계 티스토리 설정완료 확인하기 바란다는 글을 보고 

일단 티스토리 스킨편집으로 가서 확인해보니.....

코드가 적용이 안되있는것 같다... 빠짐없이 했던것 같은데...

 

일단 코드를 카피하여 head 와  /head 사이에 (head바로 밑에 붙여줌)  붙여넣고 적용시켜주었다.

코드삽입 후 꼭 적용버튼을 눌러주는것을 잊지말자.

얼마나 걸릴지 또 다시 기다려봐야겠다. 위의 준비가 안되서 시간이 계속 지연되었던것인가?

다른 글들을 찾아보니 제대로 준비를 해도 오래기다리는 사람은 2주이상을 기다리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빠른사람은 정말 하루만에 결과통지가 되었다고 하기도 하고..

아무튼 오래 걸린다고 생각이 들때는 사이트에 문제가 없는지 점검을 해보는것이 좋겠다.

 

 

애드센스 신청 후  블로그스킨 변경은 절대 하지말자.

 

애드센스 신청 후  블로그스킨 변경을 하면 코드가 날아간다고 하니 절대로 스킨변경을 하지말고 기다려야한다고 합니다. 난 정확히 기억은 나지않지만 스킨변경을 했었던거 같은데 그래서 코드가 날아갔었나 하고 추측을 해봅니다.

 

일단 더 기다려보고 추가적인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댓글이나 공감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