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자본 도전기(디지털 파이프라인 구축)/블로그,SNS

카카오 애드핏 승인 메일이 왔다!

by tejarang 2021. 6. 10.
반응형

애드센스는 계속 검토중이라고 나오는 상황에서 애드핏 신청을 눌러봤더니

어라 신청이 되네요? 한달이 되어야 신청이 가능한 걸로 알고있는데 한달에서 3일정도 모자람에도 불구하고

신청이 가능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카카오 애드핏 신청을 하고 신청 하루만에 메일이 왔네요.

결과는 승인! 짝짝짝!!!

 

카카오 애드핏 설정은

수익메뉴에서 광고 위치 ON버튼을 켜는것만으로 간단하게 노출이 되고 수익금도 확인이 가능하다.

수익메뉴에서 수익금 확인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익을 위한 여러 팁도 함께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요.  카카오 애드핏 설정은 정말 쉽습니다. 

 

설정 후 들어가보니 오홍~~  광고가 달렸어요.

광고가 반가운 마음까지 든네요. ㅎㅎ

요런게 붙어주니 수익을 떠나  블로그가 콘텐츠로서 가치가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은데 돈이 거의 안된다는게...쩝

 

 

그런데 구글 애드센스는 훨씬 먼저 신청했건만 아직까지  검토중만 나오고...ㅜㅜ

언제 회신이 오려나... 10일째인데....맘편히 기다리고 있는데

혹시 설정이 잘못된건 아닌지 좀 불안하네요.................

 

(추가글)하루 지나 아침에 확인해보니 첫수익이 생겼네요. ㅎㅎ 

금액은 미비하지만 이제 시작이고 진짜 수익이 생겼다는 것 자체가 흥미롭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