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 경기권 데이트코스(핑크뮬리)

by tejarang 2022. 10. 9.
반응형

산책이나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서울근교 나들이코스로 좋은 하남 경정공원을 소개할까합니다.

사실 핑크뮬리 군락지를 찿아봤는데 서울과 가까운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제일 대표적인 곳이 상암동 하늘공원이긴 한데 교통도 복잡하고 사람도 많고

웬지 서울로 들어가고 싶은 마음보다는 외곽으로 가고싶더군요.

 

핑크뮬리 군락지 중 복잡하지않고 인근 멋진 까페도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하남 경정공원입니다.

 

 

공원 내 핑크뮬리 군락지(정문으로 들어와 우회전 주차장 끝쪽 화훼단지 쪽으로 주차하세요)

 

경정공원은 경마와는 달리 경정(요트 경주)를 의미하죠.

공원 주차 및 입장은 무료이고 다만 경정경기장은 유료입장입니다.

저는 핑크뮬리 군락지를 보고 공원산책을 하는 것이 목적이므로

돈은 전혀 들지않았죠. ^^

 

 

국화는 아직 활짝 피진 않았어요.
점점 가을로 물들어가고 있네요.

 

 

 

방문한 날 마침 경기가 있는 지 경기장에 들어가진 않았지만 사이드에서 경기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하남 경정공원은 핑크뮬리 군락지가 있는지 모르는 분이 많아

복잡하지 않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공원이 넓어 1인용은 물론 2인용 자전거도 대여할 수 있고

잔디가 넓어서 아이들 뛰어 놀기도 제격입니다.

 

 

경정공원 인근 베이커리 까페 야외 테이블에서

 

 

근처에 멋있는 까페나 대형 베이커리 까페도 몇군데 있으니 

경정공원을 둘러보고 까페를 가면 좋은 나들이 코스가 될 것 같습니다.

핑크뮬리와 국화를 보려면 10월중에 다녀오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인근 베이커리 까페 - 소진담, 이옥진 시인마을 제빵소,홍종흔 베이커리까페

인근 까페 - 미사장  추천

반응형